description FAQ

구분 제목
help_outline 중복접수 가능한가요?
font_download

중복 접수는 불가능 합니다. 1인 1작품 접수입니다.

help_outline 팀 단위로 신청도 가능한가요?
font_download

개인 접수만 가능하며 팀 접수는 불가합니다.

help_outline 작품을 수정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font_download

접수페이지내 접수확인에서 작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다만 작품 정보만 수정가능하며 응모분야, 개인 정보 수정을 원하실 경우 재접수 하셔야 합니다.

help_outline 접수를 취소하고 재접수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되나요?
font_download

공모전 운영 사무국(02-6395-3127)로 연락주시면 접수 취소를 도와드립니다.

접수 취소후 재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help_outline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font_download

비밀번호 분실 시 공모전 운영 사무국(02-6395-3127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help_outline 2차 접수 양식 Q&A
font_download

Q. 착장간에 아이템 바꿔서 사용해도 심사에 영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) 1번 착장의 상의 2번 착장의 하의를 사용 

 

A. 2차 제출용 스타일화는1차에 제출한 스타일화여야 하며,1차에 제출한 스타일화 간 재조합은 불가합니다. (,1차에 제출한 스타일화와 2차 실물 제품과 작은 차이가 있다면, 사유서*변동에 대한 상세내용확인 용(A4,자유양식)를 별도첨부 제출 해주시길 바랍니다.)

 

Q. 우편접수 및 방문접수 & 이메일 제출 둘다 하는 건가요

A. .


Q, 풀샷하프샷제품샷은 어떤 것 인가요?

A. 룩북은 실제 사람이 입은 착용 샷입니다. 풀샷(전신),하프샷(상반신),제품샷(제품을 바디에 입히거나,행잉한 상태)
*
추가 적으로 디자이너에 작품 의도가 옆선 혹은 등판에 있다면 디테일샷 혹은 옆,뒤 를 중점으로한 룩북을 추가 제출하하셔도 됩니다. 룩북은 총3장에서6장 이내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
 

Q.  스타일화 2  재제출에 관한 양식과 변형 가능한가요?

A. 1차에 제출했던 스타일화는 그대로 재 제출하는 것이며 변형 및 보완은 불가합니다. 실물 제품과 스타일화 간 약갼의 변형이 있을시 사유서*변동내용 상세 확인서(A4,자유양식) 같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
 

Q. 실물제작하는 두점이 옷 두벌 제작인가요?
A.
실물 제작하는 의상은 1차에 제출하신 스타일화 7~10개중 2개를 선정하여 토탈코디네이션(풀착장)을 제작 하는 것 입니다. (만약스타일화1번의 의상 피스가 아우터,상의,하의 일 경우 3개의 피스를  모두 실물 제출 하는 것이며, 앞에 말한 방식으로 2개의 스타일화를 실물 제작 하시면 됩니다.)


Q.2차 접수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.
A.
홈페이지 내 파일 첨부는 1개만 가능 하기에 알집으로 압축된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 만약 파일이 열리지 않을 시 사무국 메일로 연락 드리면, 2차 접수파일 전부를 보내 드리겠습니다.
(*단, 참가 신청서는 빠른 수합이 필요하므로, 공지사항에 참가신청서(ms office word 양식)단독 공지 확인후 메일로 6월4일 까지 메일 제출 해주시길 바랍니다.)


엠디재단 md-f@mdf.or.kr (운영시간10:00~1700  *점심시간12:30~13:30)